건강식품

자이데나정 효능 및 가격정보 총정리

소소한이름 2021. 9. 20.

오늘은 자이데나정의 효능과 가격 등 다양한 정보 등을 말씀드리겠습니다. 

 

남성들에게 있어 발기부전은 말못할 고민입니다. 이는 자신감의 하락, 스트레스를 가중시키는 하나의 요인으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사실 우리나라 중년 50% 이상이 발기부전을 겪을 만큼 흔한 비뇨기질환으로 이를 해결할 수 있돌고 많은 발기부전 약들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동아 자이데나정은?

 

자이데나정은 보통 발기부전에 사용되는 의약품으로써 전문의 약품이라 반드시 의사의 처방전이 있어야 구매가 가능한 제품입니다. 

 

자이데나정의 가겨은 2016년도부터 최대 67%까지 낮춰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복용법으로는 최대 1일 1회 식사와 무관하게 성행위 약 30분 ~ 1시간 전에 드시는걸 추천하고 있고, 아무래도 의약품이다보나 아래의 부작용도 확인하셔야 합니다.

자이데나정 100mg/200mg 복용 방법

식사 여부과 관계없이 복용이 가능하고, 하루에 1번, 성관계 30 ~ 1시간 전에 100mg 또는 200mg을 적당량의 물과 함께 드시면 됩니다.

 

자이데나정 50mg, 75mg는 저용량으로 관계 전이 아닌, 매일 정해진 시간에 복용하는 데일리 약입니다. 다만, 기름진 식사를 하신 후 먹으면 약효가 늦게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음주 후 복용하게 되면 심각한 현기증과 두통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부작용은?

자이데나정의 부작용으로는 위 그림에 나온 바와 같이, 두통, 소화불량, 충혈, 두드러기, 안면홍조 등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발기부전치료약을 복용한 후 4시간 이상 발기가 지속되거나 통증이 동반될 경우 발기력이 영구하게 손상될 수 있고, 음경조직의 손상을 초래할 수 있으니 꼭 전문의와 상담 후 안전하게 복용하시는게 좋습니다.

 

발기부전은 20~6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에서 발생하는 질환입니다. 관계 시 약하거나 풀리는 경우가 있다면 발기부전에 해당한다고 보면 될것 같습니다.

그러므로 연령에 관계없이 근본적인 원인을 파악하고 해결하는게 좋습니다. 또한 재발률이 높기 때문에 치료를 위해서는 환자 스스로 음경의 단련을 통해 힘을 기르고 혈액의 유입을 원활하도록 만들어주는 것이 좋습니다.

가격정보

자이데나정은 출시 이후 꽤나 높은 시세를 형성했지만, 복제약이 풀리다보니 가격이 대폭 떨어졌습니다. 현재는 50mg 가격은 1알에 2000~2500원선, 100mg은 1알에 3000~3500원 정도입니다.

 

병원 진료비는 1만원 ~ 1만5천원 정도이고, 50mg 및 75mg은 매일 먹어야하니 한번에 30정 정도를 처방받고, 100mg과 200mg 8정 가량 처방해준다고 합니다.

이용자 후기

 

트루포뮬러 비아노스 자세한 효능정보

오늘은 트루포뮬러 비아노스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남성 건강식품들을 살펴보면 대표적인 성분이 쏘팔메토, 옥타코사놀 입니다. 오늘 소개시켜드릴 트루포뮬러 비아노스에는 위 2가지 성

jswiss.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