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식품

에버콜라겐 인앤업 플러스 효능 정보 총정리

소소한이름 2021. 9. 24.

오늘은 에버콜라겐 인앤업 플러스의 효능 정보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피부에 많은 관심이 생겨서 여러가지 제품을 찾는 중에 에버콜라겐 인앤업 플러스를 알게되어 이 제품을 포스팅 하였습니다.

 

실외 활동이 잦지 않은 직장인분들이나 프리랜서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요즘에는 피부 관련한 30일 무료샘플을 제공하기도 하니 둘러보시기 바랍니다.

 

에버콜라겐 인앤업 플러스의 효능

주 원료는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로, 저분자 콜라겐은 생선에서 추출되며 흡수율이 뛰어납니다. 그렇기 때문에 피부속까지 전달되고 자외선으로부터 피부 손상을 막아주고 탄력을 유지시켜줍니다.

피부미용

콜라겐을 드시는 이유는 피부미용 때문입니다. 피부 진피층은 콜라겐이 70%를 차지하여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콜라겐이 필요합니다.

그만큼 바르는 것보다 효과가 좋기 때문에 꼭 섭취해줘야 하는 성분 중 하나입니다. 바르기까지 한다면 더욱 좋겠지요?

관절 및 뼈 건강

콜라겐이 부족하면 노화가 빠르게 진행됩니다. 이는 관절과 뼈에도 영향을 줍니다.

그렇기 떄문에 관절, 뼈 연골을 위해서라면 꼭 콜라겐을 섭취해주셔야 합니다. 단, 관절, 뼈 부분은 칼슘 및 비타민에도 구성이 되어있어서  이 부분도 섭취를 해주셔야합니다.

혈액순환 개선

콜라겐은 혈액순환도 원활하게 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여러분이 어깨결림이나 요통이 있다면 반드시 콜라겐을 먹으면 통증이 줄어드는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튼튼한 혈관을 만들어주어 동맥경화 예방에도 좋은 효과가 있습니다.

종류

에버콜라겐의 종류는 6가지 타입으로 나뉘어집니다.

인앤업플러스: 하루 2정 섭취,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 및 비타민C/D, 셀린, 비오틴 등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타임비오틴: 파우더 타입이며, 하루에 한포를 섭취하면 됩니다. 맛은 상큼하고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로 비오틴 함량이 가장 많이 들어 있습니다.

트리플비타: 하루 3정 섭취 저분자콜라겐과 비타민 A,C,E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코큐: 하루에 3정 섭취, 코엔자임큐텐이 들어있어서 활성산소 케어 및 혈압 감소에 도움이 됩니다.

유브이케어: 하루에 3정을 섭취하고,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 및 비타민 A,C,E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고백: 하루에 3정을 섭취하고 피부보습과 광채 관리가 가능합니다. 

부작용

부작용이 있다는 이야기는 찾기 힘들지만 아래의 사항을 참고해주세요

  • 콜라겐의 일일 권장량은 1000mg 입니다.
  • 복용 시 소화불량이나 설사, 메스꺼움 등의 증상이 나타난다면 전문의와 상의하셔야 합니다.
  •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는 생선을 주 원료로 하기 때문에 평소에 생선 알레르기가 있는 분들은 맞지 않을 수 있습니다.
  • 평소 기저질환이 있거나 복용중인 약이 있다면 전문의와 상담 후 드셔야 합니다.

이용자 후기

 

천관보 가격 총정리 바로가기

오늘은 천관보의 가격 및 효능 정보에 대해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관절이 좋지 못해서 통증으로 고생하는 분들은 한 번쯤 인터넷에서 관절에 좋은 건강 기능식품에 대해 찾아보신적이 있으

jswiss.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