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식품

맥스컷 효능 및 가격정보 총정리 바로가기

소소한이름 2021. 9. 28.

오늘은 맥스컷 효능 및 가격정보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계절적인 요인도 있고 많은 여성들이 다시 다이어트를 하기 시작했습니다. 게다가 코로나 19로 확찐자가 전국적으로 늘어나는 것도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도를 높이는데 기여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맥스컷은 28만통 판매 돌파를 할 만큼 많은 분들이 찾고 있습니다.

 

이런분들께 추천드립니다.

  • 고지방 식사를 즐겨하시는 분
  • 건강한 다이어트를 원하시는 분
  • BMI 감소를 원하시는 분
  • 체지방 및 내장지방 감소를 원하시는 분
  • 늘어만가는 체중 때문에 걱정이신 분
  • 섭취가 간편한 다이어트 식품을 원하시는 분

 

많은 업체에서 14일 무료 체험 이벤트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구매 전에 꼭 무료샘플을 받아보시고 괜찮으시면 구매하는게 좋습니다.

맥스컷 효능정보

맥스컷의 주원료는 녹차 카텐킨입니다.

 

녹차 카테킨은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데, 기름진 음식을 섭취하더라도 카테킨이 지방 축적을 억제하여 체내 지질 대사를 활발히하여 지방이 축적되는 것을 방지합니다. 

 

실제로 기능성 원료인 녹차 추출물의 인체적용 시험결과 BMI지수, 체지방률, 체지방향 허리둘레, 엉덩이 둘레 감소 등 다이어트에 큰 효능을 보였습니다.

 

맥스컷은 카테킨 외에도 부원료인, 흰 강낭콩추출분말, 분말결정포도당, 볶은귀리분말, 말토덱스트린, L-글루타민, 레몬밤추출분말, 마카분말, 보이차추출분말, 풋사과추출분말, 아미노산혼합분말, 산화마그네슘, L-카르니틴, 핑거루트추출분말, 와일드망고추출분말, 대두추출물분말, 분리대두단백, 치커리뿌리 추출물분말과 같이 18가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체지방 감소

살이 많이 찐 상태라면 적절한 근력을 유지하면서 식단 조절 및 보조제, 유산소 운동을 병행하여 체지방을 감량해야 합니다. 이때 카테킨은 몸속의 체지방을 태워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항산화 작용

항산화 작용은 다양한 질병 및 노화의 원인이 되는 활성산소를 억제하는 것을 말합니다. 적당량의 활성산소는 면역 및 살균 작용에 도움이 되지만 과한 양의 활성산소는 노화의 원인이되고 각종 성인병과 암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 감소

카테킨의 EGCG 성분은 콜레스테롤의 흡수를 강하게 억제하여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저하시킵니다. 콜레스테롤 수치가 높으면 심장질환 및 소화불량, 변비 등 다양한 질병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특히나소화불량과 변비는 다이어트에는 정말 좋지 않습니다.

맥스컷 섭취방법

맥스컷은 하루 2번 3알씩 식후 15분 이내에 충분한 양의 물과 함께 섭취하시면 됩니다. 맥스컷 1박스는 20일분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가격정보

맥스컷은 헬스헬퍼 홈페이지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1박스 20일분 판매가는 40,500원이고, 40회분인 2박스를 구매할 경우 90,000원에서 15% 할인된 76,500원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120회분인 4박스는 추가로 2박스를 증정하고 있고 가격은 180,0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구매량이 많을수록 할인되는 정책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용자 후기

 

칼로커트 가격 및 정보 총정리

오늘은 칼로커트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살을 빼려고하면 섭취하는 칼로리의 양을 줄이고 체내 소비하는 칼로리를 증가시켜 몸에 쌓인 지방을 소비하는게 정상일 것입니다. 그

jswiss.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