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식품

아이클타임 가격과 총 정보

소소한이름 2021. 9. 14.

아이를 가진 부모님이시라면 우리 아이의 키가 쑥쑥크기를 바라는 마음일 것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아이클타임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선천적인 키야 어쩔 수 없겠지만 우리 주변에는 좋은 먹거리가 많습니다. 후천적인 노력을 통해 키를 극대화시킬 수 있습니다.

 

가까운 나라인 북한을 보더라도 하도 먹지를 못하니깐 키가 170cm넘는 사람을 찾기가 쉽지 않습니다. 이는 분명 먹거리가 키에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것을 간접적으로 알 수 있는 부분입니다.

아이클타임

섭취 나이

아이클타임을 몇살 때 먹어야 가장 효과가 좋은지 다들 궁금해하실 겁니다.

정확한 것은 없지만 아이의 센체 발육에 따라 달라 언제가 좋다 안좋다를 논하기 보다는 아이들의 폭풍 성장시기 4세 ~ 17세 사이에 먹으면 좋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제품을 섭취할 시기는 초등학생 입학 후 인것 같네요. 그때가 아이들이 가장 많이 크는 시기니까요. 

▼ 4세 ~ 9세

키와 몸무게는 꾸준히 증가하고 아이의 몸무게는 연간 약 5~ 7.5cm가량 자랍니다. 사춘기를 지나는 여아의 경우에는 8~9세에 급성장하게 됩니다.

 

▼ 14세 ~ 17세

이시기는 사춘기 시기로서, 살아가면서 두번째로 큰 성장을 보이게 됩니다. 소녀의 경우에는 9~11세에 가장 큰 성장을 보입니다. 생리가 시작되면서 뼈의 성장판이 닫혀 평균 163cm의 키에 도달하게 됩니다.

 

남학생의 경우에는 11~16세에 큰 성장을 하게 됩니다. 청소년기에 26~28cm가 늘어나 175cm의 성인키에 이르게 됩니다.

 

아이의 키가 자라지 않으면 병원을 가보시거나 키가 크고 과체중인 아이는 갑상선에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꼭 병원에 방문하셔서 피검사를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성분

[황기추출물등복합물(HT042)]

- 어린이 키 성장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홍삼]

- 면역력 증진, 피로개선, 혈소판 응집억제를 통한 혈액흐름, 기억력 개선,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먹는법

아이클타임은 1일 2회 1포를 섭취하면 됩니다.

묽은 겔 타입형의 제형이기 때문에 스틱을 개봉하여 짜거 먹거나, 냉동실에 얼려 아이스크림처럼 드시면 됩니다.

효능

아이클탕미은 주원료인 국내산 6년근 홍삼은 면역력 증진과 피로개선,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또한, 항산화, 혈소판응집억제를 통한 혈액흐름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인정받았기 때문에 놓칠 수 있는 아이의 건강까지 잡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용자 후기

주의사항

  • 본 제품은 질병의 예방과 치료를 위한 의약품이 아닌 건강 기능식품입니다.
  • 특정질환, 특이체질 및 알러지 체질의 경우 성분을 확인한 후 섭취하도록 합니다.
  • 임산부, 수유부는 섭취를 하지 않습니다.
  • 의약품 복용시 전문가와 상담합니다.
  • 이상사례 발생 시 섭취를 중단하고 전문의와 상담을 추천드립니다.

가격정보

 

우리아이 키성장 & 아이클타임

키성장과 영양밸런스를 한번에 UP!

www.icletime.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