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식품

하이뮨효능에 대해 알아봅시다

소소한이름 2021. 9. 15.

완전 단백질 성분의 하이뮨은 유청 단백질 제품입니다.

 

국내 단백질 보충제 중에서 일반 우유에 비해 흡수력이 높습니다. 이는 산양유 단백질이 포함되어 있는 장점으로 특히나 중장년층에게 좋은 제품입니다.

 

하이뮨 단백질

단백질이란 우리 몸안에 있는 600여개의 근육 및 활력 에너지를 생성하는 양양소입니다. 특히 호르몬과 효소 등으로 이루어져 있는 필수적인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만약, 단백질 섭취가 부족하면 신체 내 면역을 담당하는 기능이 저하되면서 외부에서 오는 바이러스와 세균에 노출되기 쉽습니다.

 

즉, 올바른 단백질 섭취는 우리 몸을 방어하는 면역력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특히 중장년층은 근육이 줄어들기 시작하면서 쉽게 피로해지고 골절 위험도도 높습니다.

 

체내 흡수율이 높은 산양유를 계속해서 섭취하여 운동 후 근육 및 면역증진에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이런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 성장과 정상적인 면역기능이 필요한 어린이
  • 칼슘과 단백질 보충이 필수인 청소년
  • 매일 앉아서 공부하는 수험생
  • 바쁜 일상생활로 건강이 염려되는 분
  • 운동 후 단백질을 섭취하는 분
  • 육아를 도와주시는 부모님의 건강이 염려되시는분
  • 평소 단백질 섭취가 부족하신 분

영양분

▼ 단백질

근육, 결합조직 등 신체조직의 구성성분, 효소, 호르몬 항체의 구성에 필요합니다.

 

▼ 칼슘

뼈와 치아형성에 필요하고, 신경과 근육기능 유지에 필요하며, 정상적인 혈액응고에 필요하고,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주며, 항체의 구성에 필요합니다.

 

▼ 마그네슘

에너지 이용에 필요하고, 신경과 근육 기능 유지에 필요합니다.

 

▼ 비타민D

칼슘과 인이 흡수되고 이용되는데 필요하고,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하며,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줍니다.

 

▼ 아연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하고, 정상적인 세포분열에 필요합니다.

 

▼ 판토텐산

지방, 탄수화물, 단백질 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필요합니다.

 

▼ 프락토올리고당

장내 유익균 증식 및 원활한 배변활동에 도움을 줍니다.

 

▼ 비타민 B6

단백질 및 아미노산 이용에 필요하고, 혈액의 호모시스테인 수준을 정상으로 유지하는데 필요합니다.

유청단백질이란?

유청은 우유를 끓여 치즈를 만든 후에 남은 맑은 액체이며, 유청 단백질은 이 유청에 있는 다양한 영양소 중 근육을 만드는 핵심 단백질만 추출해낸 것을 말합니다.

 

유청단백질에는 우리 몸에서 따로 생성되지 않는 필수 아미노산과 몸에서 생성되는 필수 아미노산이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유청은 우유의 20%에만 속하는 단백질이고, 양은 적지만 소화가 잘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유를 소화시키지 못하는 사람들도 유청단백질은 쉽게 섭취할 수 있습니다.

 

하이뮨은 유청단백질을 만드는 과정에서 단백질 흡수율을 높일 수 있도록 동물성과 식물성 단백질의 비율을 6:4로 하고, 단백질 흡수에 도움이되는 칼슘과 마그네슘 배합을 2:1로 하여 체내 단백질 흡수 조건을 가장 이상적으로 맞추었습니다.

하이뮨은?

필수 아미노산

하이뮨의 가장 큰 효능은 필수 아미노산 보충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류신, 매니오닌, 라이신, 트립토판과 같은 필수 아미노산은 체내 합성이 불가능하여 음식 섭취를 통해 보충해주어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이뮨을 섭취하는 것으로 이러한 필수 아미노산을 공급할 수 있습니다.

근육

필수 아미노산 중에서 류신은 체내 근육량과 근력을 향상시키는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실제 50~80세 12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 연구에 따르면 류신을 섭취한 그룹이 그렇지 않은 그룹에 비해 근육량이 증가하고 근력이 향상되었습니다.

면역력

몸의 면역세포 중 70% 이상이 장에 있습니다. 하이뮨은 장 건강에 도움을 주면서 면역력을 강화시킵니다.

장 건강

프리바이오틱스와 프락토올리고당이 포함되어 있어서 장내 운동을 촉진하고 소화를 도와 배변활동에 효과적입니다.

효능정보

면역력 향상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에는 산양유가 31.6%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산양유는 사람의 모유와 가장 유사한 영양성분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인체 면역에 좋은 산양유 단백질을 많이 포함하고 있습니다. 산양유 단백질은 아기들에게 아토피 또는 알레르기를 유발할 위험성이 거의 없고, 근육 생성과 면역 강화, 호르몬 생성 또는 항체의 구성 등에 필요한 성분입니다.

뼈 및 치아 건강 개선

칼슘과 비타민D가 풍부하여 아이들의 뼈와 치아 형성에 큰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신경과 근육 기능 유지에 필요하고 출혈이 발생했을 때 정상적인 혈액 응고 과정에 필요한 성분입니다. 또한 어르신들의 골다공증 발생 위험을 감소시키고, 인체의 항체 구성에 꼭 필요합니다.

 

비타민D는 피리독신이라고도 불려지며, 칼슘과 인의 흡수를 조절하고 뼈와 치아의 성장과 발달은 물론이고 특정 질병의 저항력을 향상시켜 줍니다. 그리고 우울증 개선 및 체중감소에도 도움이 됩니다. 

에너지 생성 및 류머티즘 관절염 개선

하이뮨에 함유된 판토텐산은 수용성 비타민으로써  체내 사용되고 남은 것은 곧바로 소변으로 배출되기 때문에, 항상 식품을 통해 섭취해야 합니다.

 

그리고 지방 및 탄수화물 등 성분을 에너지로 전환시켜 신체가 본래의 기능을 할 수 있게 돕습니다. 그리고 류머티즘 관절염은 판토텐산이 결핍될 경우 발생하는 질병입니다.

당뇨병

하이뮨에 포함된 마그네슘은 눈이 떨릴때 부족한 영양소로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그 외에 중요한 역할은 포도당을 세포 안으로 보내주는 인슐린을 돕는 역할을 하고 있어서, 마그네슘의 도움이 없다면 포도당은 혈액 내에 계속 쌓여 혈당 수치가 높아질 수 있습니다.

장 건강

프락토올리고당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장 내의 유익균이 증식되는데 도움을 주고, 유해균의 생성을 억제하고, 배변활동이 원활핳 수 있도록 돕고 변비를 예방시켜 장 건강에 매우 큰 도움이 됩니다.

뇌 기능 개선

하이뮨에 포함된 비타민B6는 단백질인 아미노산의 대사에 관여하여 뇌 기능 향상에 도움이되고, 치매를 예방합니다. 그리고 혈액 속의 호모시스테인 수준을 정상적으로 유지시켜 심혈관 질환과 뇌혈관 질환을 감소시킵니다.

섭취방법

이용자 후기

 

종근당 아이커 가격정보 알아보기

오늘은 종근당 아이커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내 아이에게 많은 것을 해주고싶은건 모든 부모의 마음일 것입니다. 성장기에 많은 지원을 하여 내 아이의 키를 크게 하고

jswiss.tistory.com

 

 

모모단 가격정보 총정리

오늘은 모모단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나이가 30이 넘어가다보니 머리카락이 빠지는 것을 느끼고 있습니다. 사실 그 전에도 서서히 빠지고 있어서 탈모에 대한 관심은 계속 있었습니다.

jswiss.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