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식품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효능정보 바로가기

소소한이름 2021. 9. 24.

오늘은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효능정보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TV나 인터넷 광고 등 다양한 매체에서 쉽게 접해보셨을 겁니다.

 

인기가 많아진 만큼 30일 무료샘플을 제공하는 업체도 있으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효능

근육감소 방지

3대 영양소 중 하나인 단백질은 근육 생성에 연관이 있습니다. 꾸준하게 섭취하면 근육 감소를 억제할 수 있습니다.

신진대사 촉진

산양유에 함유되어 있는 단백질은 우리 몸의 신진대사를 촉진하게 됩니다. 소화가 잘되기 때문에 고령인 분들에게도 좋습니다.

뉴클레오타이드 함유

뉴클레오타이드는 천연에서 나오는 면역 물질입니다. 면역을 높이는데 이것만한게 없습니다.

부작용

알레르기 반응

없는 사람도 있지만 사람들은 각각 자신도 모르는 알레르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외국에서는 복숭아, 견과류 등의 알레르기가 흔하다고 합니다. 만약 이러한 알레르기를 가지고 있으신 부이면 하이뮨 역시 주의해야할 필요가 있습니다. 먼저 하이뮨 링크를 통해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신장 부작용

주 성분이 단백질인 만큼 단백질을 과하게 섭취하는 것이 아닌지 알아봐야 합니다. 몸무게 x 1~1.5g 만큼의 단백질을 섭취하셔야 합니다. 

가격정보

하이뮨몰에서는 분말(캔, 스틱), 음료 및 액상으로 섭취할 수 있도록 판매하고 있습니다.

성인에게도 좋지만 어린아이들에게도 좋습니다. 프로틴 주니어 제품 역시 좋은 영양제가 될 수 있습니다.

  • 분말 캔을 기준으로 304g 2캔은 52000원의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 분말 스틱 기준으로 19g x 60개가 54000원입니다.
  • 주니어는 조금더 저렴한 가격으로 21g x 15개에 165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위 정보는 하이뮨몰을 이용하시면 편리하게 구입하실 수 있으며, 선물세트로도 판매중이니 선물용으로도 좋습니다.

주의사항

무엇이든 과다복용하면 탈이 나듯이 이 제품역시 메스꺼움이나, 설사, 복통 등의 이상 증상이 발생할 수 있으니 하루 권장량을 꼭 지켜서 드시기 바랍니다.

 

섭취 시 위장장애 또는 소화불량 등 발생 시 섭취를 중단하시고, 병원에서 다른 치료나 약물 복용중인 경우 그리고, 임산부 또는 수유부는 전문의와 상의 후 복용하셔야 합니다.

 

이용자 후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