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식품

천관보 가격 총정리 바로가기

소소한이름 2021. 9. 24.

오늘은 천관보의 가격 및 효능 정보에 대해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관절이 좋지 못해서 통증으로 고생하는 분들은 한 번쯤 인터넷에서 관절에 좋은 건강 기능식품에 대해 찾아보신적이 있으실 겁니다.

 

그 중 천관보도 한번 쯤 보셨을 거라 생각이 됩니다. 천관보는 우리가 잘 아는 종근당에서 만든 제품이라 소비자들에게 신뢰가 높습니다.

 

요즘에는 2주 무료샘플도 제공하고 있으니 신청하셔서 먼저 드셔보시고 생각해봐도 좋을것 같습니다.

천관보 주성분

MSN 성분(식이유황)

MSN 성분은 관절 건강기능 식품에 빠지지 안ㄶ는 성분인데요? 연골 결합 조직물의 주요 구성 성분입니다. 식약처에서도 인정한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이 되는 기능성 원료입니다.

연골의 움직임을 부드럽게 도와주는 필수 구성 성분으로써 신경세포의 손상을 방지하고 연골 기능을 강화하여 통증을 완화합니다.

 

NAG 성분(아세틸글루코사민)

NAG 성분은 뼈에 도움이 되기 때문에 게 및 새우 등 갑각류에서 추출한 천연물질인 글루코사미노글리칸을 생성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무릎 관절에 통증을 느끼는 성인을 대상으로 NAG 성분을 섭취하게 하는 실험 결과 4주가 지난 후 통증이 완화되기 시작했고, 16주가 지난 시점에는 관절기능이 좋아진것은 물론이고 통증까지 감소했다는 연구 결과가 있습니다.

 

칼슘

칼슘하면 뼈와 골다공증이 생각나실겁니다. 천관보에는 칼슘이 300mg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칼슘은 성인이나 어린아이 할것 없이 꼭 필요한 성분입니다.

칼슘이 부족해지면 골다공증이나 구루병 등 다양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특히나 갱년기 여성은 폐경 이후 칼슘 부족으로 특히나 골다공증을 조심하셔야 합니다.

효능정보

천관보에는 MSM 성분이 2000mg, NAG 성분이 500mg, 수용성 해조칼슘이 300mg이 포함되어 있어서 뼈 및 관절 연골 기능 강화에 큰 도움이 되고, 관절염과 통증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간강에 좋은 27가지 부재료들이 배합되어 있습니다. 보스웰리아, 홍삼, 영지, 녹용, 복분자, 참당구 뿌리, 지황 뿌리 등이 있어서 건강에 매우 좋습니다.

부작용

천관보의 재료는 천연식품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부작용은 거의 없습니다.

하지만 주의해야할 것은 추출 성분에 해당하는 알레르기가 있는 경우, 자신의 알레르기를 잘 알아보시고 드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가격정보

다른 제품과 마찬가지로 가격은 비공개 상담을 통해 공개되고 있습니다. 상당히 고가에 판매되고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최근 종근당 천관보는 할인을 통해 가격이 약간 하락했다고는 하나, 1달에 20만원대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수 개월을 한번에 결제하면 할인폭이 매우 큰 편이고, 상담원의 재량에 따라 추가 할인이 된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접속을 통해 알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용자 후기

 

티로파정 효능정보 바로가기

티로파정 효능 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더욱 자세하게는 효과, 효능, 복용법 부작용 및 주의사항 등에 대한 모든 정보를 말씀드리겠으니 끝까지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티로파정 효

jswiss.tistory.com

 

이모튼캡슐 효능 및 가격정보

오늘은 이모튼캡슐의 효능 및 가격 등 다양한 정보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관절염은 나이가 원인이 아니라고 하는데, 특별히 기질 없이 나이 및 성별, 유전적 요소, 비만 등

jswiss.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