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식품

노스카나겔 가격과 효과 정보 총정리

소소한이름 2021. 9. 29.

오늘은 노스카나겔의 가격 및 효과 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노스카나겔은 흉터치료제입니다. 총 10g이며 표지에는 수술 및 여드름, 켈로이드성 흉터라고 쓰여 있습니다.

노스카나겔 성분

알란토인 Allantoin 50mg/g

항염증과 세포증식 촉진작용을 통해 흉터 생성을 억제합니다. 다시말해, 피부가 재생되는 것을 촉진하고 섬유화되는 것을 억제하여 보습효과가 있고, 죽은 피부를 제거하고 새로운 피부세포로 대체하는 역할을 합니다.

 

덱스판테놀 Dexpanthenol 100mg/g

보습 성분으로인해 수분을 잃기 쉬운 새살을 보습하고 홍반을 개선합니다. 다시 말해 덱스판테놀은 피부에 흡수되어 비타민B5인 판테톤산으로 산화되는데 이는 피부 재생효과 및 보습효과가 뛰어난 것입니다.

 

헤파린나트륨 Heparin sodium

혈액 응고를 방지하는 성분으로, 흉터라는 것은 섬유화의 일종입니다. 비정상적인 콜라겐이 쌓이는데, 헤파린 성분이 이를 분해하여 피부에 섬유화를 시키지 못하도록 막아 흉터를 방지합니다.

 

사용방법

하루 3회 이상 수시로 발라줍니다. 세안 후 스킨/로션을 바른 이후 발라주시면 됩니다. 만약 화장을 했다면 지속적인 보습을 위해 수시로 덧발라주는 것이 좋습니다.

 

인내심을 가지고 수 개월 꾸준하게 발라주어야 흉터치료의 효과가 나타나므로 꾸준함이 필요합니다.

효과 

노스카나겔은 여드름, 찰과상, 수술 등 상처 부위에 발생한 흉터를 없애는데 효과가 있습니다.

 

흉터도 흉터 나름인데, 1~2년 이내에 생긴 상처는 완화를 기대해볼 수 있지만 아주 오래된 흉터는 효과를 보기 어렵습니다.

  • 반창고를 붙여 밀봉하시면 더 뛰어난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 최소 1주일 이상, 하루 2~3을 사용해야 흉터 개선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가격정보

노스카나겔은 약국에서 10g 및 20g 튜브 형태로 판매됩니다. 판매처마다 다르긴한데 노스카나겔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 10g 튜브는 10,000원 ~ 15,000원입니다.
  • 20g 튜브는 20,000원 ~ 25,000원입니다.

이용자 후기

 

광동경옥고 가격 및 효능정보 총정리 바로가기

오늘은 광동경옥고 가격 및 효능 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광동경옥고는 광동제약에서 만든 의약품으로 일반 약국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경옥고는 동의보감 및 방약합편에 처

jswiss.tistory.com

 

칼로커트 가격 및 정보 총정리

오늘은 칼로커트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살을 빼려고하면 섭취하는 칼로리의 양을 줄이고 체내 소비하는 칼로리를 증가시켜 몸에 쌓인 지방을 소비하는게 정상일 것입니다. 그

jswiss.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