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식품

프리페민 효능 및 후기 필독

소소한이름 2021. 9. 16.

오늘은 프리페민 효능과 후기, 가격 등 다양한 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여성들이 월경전 증후군으로 힘들어하고 있습니다. 기분변화, 식욕, 피로, 우울증을 포함한 다양한 증상으로 고통받고 있습니다. 이런 증상의 완화를 위해 프리페민이 도움이 될것입니다.

월경전증후군의 증상?

집중력 저하, 건망증, 공격성, 우울, 불안 등의 정신적 증상

 

부종, 유방통, 소화장애, 두통, 요통 등의 신체적 증상

 

위와 같은 증상들은 배란 이후 점차 심해지고 생리시작 1주전에 가장심하며 월경이 시작되면 수일 내 사라집니다.

프리페민

위와 같은 월경전증후군 증상이 있다면 굳이 병원을 가지않고도 처방없이 구매할 수 있는 프리페민을 섭취하시면 됩니다.

효과

월경전 증후군으로 인해 두통, 피부증상, 가슴팽창, 아랫배 통증, 신경과민, 감정굴곡, 피로, 수면장애 등의 증상을 완화하는데 효과적입니다.

섭취방법

1일 1회, 식사에 상관없이 1정을 드시면 됩니다. 복용의 효능이 나타나기까지는적어도 3달간 지속적으로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1달 복용 후기

분노

복용 전

- 잘 지내다가 정혈 2주전부터 화가나서 견딜 수 없었고, 화가나는 포인트가 있으면 스스로 안좋다는것을 알면서도 계속 그라데이션으로 화가남.

복용 후

- 화가 잘 안남 복용 전에는 10중에서 8이 화가났다면 지금은 2정도. 화가 아예 없는건 아닌데 빠른속도로 잊어버림.

우울

복용 전

- 멀쩡하게 잘 살다가 정혈 2주전부턴 인생 자체가 우울함 어떤 수를 써서라도 이 수렁에서 못헤어나올것같은 기분이고 이 시기를 벗어날 방법은 인생을 로그아웃하는 수밖에 없다는 생각이 들며 시도때도 없이 울음.

복용 후

- 기본적으로 기분이 좋고 불현듯 안좋은 생각이 들어도 금방 떨쳐내는게 가능해지고 또 금방 까먹고 울적한 기분으로 파고드는 버릇이 약해짐.

소화불량

복용 전

- 콜라를 좋아해서 먹기보다는 이 시가가되면 소화가 잘 안된다. 계속 더부룩한 상태가 며칠 내내 유지되기 떄문에 콜라로 계속 내려줘야 함.

복용 후

- 약을 먹고 난 후에는 거의 체한느낌이 없고 원래 콜라말고도 훼스탈도 달고사는데 이달은 훼스탈을 하나도 안먹고 콜라도 1/5까지 줄임

염증

복용 전

- 예전부터 아토피가 심한데 관리를 열심히 하는 편이라 얼추 잠잠하게 지내는데, 정혈 2주전 카운트다운에 들어가면서 신기하게 간지럽고 염증이 심해짐. 이때 긁어서 상처난거 진정될만하면 배란기에 다싯 시작해서 다시 뒤집어지고의 반복.

복용 후

- 이정도면 훌륭하다 싶을 정도로 염증이 심해지지 않고 간지러운날도 간혹 있었지만 전처럼 긁지 않으면 죽을거같다 수준은 아니다. 차가운물에 씻어주거나 약 조금 발라주면 바로 가라앉음

가격정보

6만원정도의 시세를 유지하고 있지만, 인터넷 사이트 판매처마다 가격이 상이하여 더욱 저렴한 제품을 구매하기 위해서는 인터넷 사이트 발품을 조금 파시는게 좋습니다.

 

이용자 후기

 

씨스팡 관절팔팔 가격정보 알아볼까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씨스팡 관절팔팔 가격과 효능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관절에 관련한 제품들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그 중 하나인 씨스팡 관절팔팔은 뉴질랜드 초록입

jswiss.tistory.com

 

시서스가루 복용법과 효과를 알아봅시다

오늘은 시서스가루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젊었을 때 날씬한 몸매를 유지했었지만 중년으로 접어들면서 관리를 조금만 소홀리해도 몸매가 달라지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

jswiss.tistory.com

 

 

난유백세 효능 바로가기

오늘은 난유백세의 효능과 가격정보 등 다양한 정보들을 다룰 예정입니다. 난유백세의 난유라는 것은 달걀의 노른자의 기름으로 달걀의 노른자만을 분리한 후 가열하여 착유한 기름을 일컫습

jswiss.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