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식품

시서스가루 복용법과 효과를 알아봅시다

소소한이름 2021. 9. 15.

오늘은 시서스가루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젊었을 때 날씬한 몸매를 유지했었지만 중년으로 접어들면서 관리를 조금만 소홀리해도 몸매가 달라지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지속적인 관리는 필수 중에 필수입니다.

시서스의 자세한 정보는 아래를 확인해주세요

시서스란?

천연 식욕억제제라고도 불려지며 포고과에 속하는 다년생 식물입니다.

주로 인도 및 스리랑카 등 남아시아 일대, 아프리카 등 열대지역에서 자라는 식물입니다. 시서스라는 이름은 덩굴을 뜻하는 그리스어 키소스에서 따온 것입니다.

 

예로부터 약재로 사용되왔으며, 인도 및 스리랑카 등지에서는 뼈/관절을 튼튼하게 하고, 통증과 염증 완화에 도움이 됩니다. 말라리아 증상을 치료하는데 사용되기도 합니다.

시서스가루 복용법

시서스가루는 하루에 0.5g ~ 1g에서 최대 한 티스푼까지 본인의 체질에 맞게 섭취하시면 됩니다.

 

물에 타서 음료처럼 드시면되고 물의 양은 기호에 맞게 조절하시면 됩니다.  

시서스 효능

다이어트

시서스의 지방분해 성분과 식욕 억제 성분이 다이어트에 큰 도움이 됩니다.

 

시서스가루에는 아디포넥틴이 풍부하게 포함되어 있어서 지방을 분하는데 효과적이며, 랩틴이라는 성분으로 인해 식욕을 억제하여 다이어트를 하는 분들께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스트레스 해소

시서스는 스트레스 해소에도 큰 도움이 됩니다.

 

왜냐하면 세로토닌 성분으로 인해 행복 호르몬의 분비가 촉진되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 몸 상태가 좋지 못한 날에는 평소보다 시서스가루를 더 많이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관절 건강

시서스는 관절 건강에도 매우 좋습니다.

 

다이어트 뿐만아니라 관절염으로 힘들어하시는 분들께도 매우 도움이되는 식물입니다. 시서스는 통증을 줄이고 관절염을 치료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각종 붓기를 빼는데도 큰 효과가 있습니다.

뼈 건강

시서스는 관절 건강은 물론이고 뼈를 건강하게 유지시켜줄 수 있습니다.

 

시서스가루는 뼈의 손실을 줄이고 뼈 성장을 자극하여 골절의 치유 속도를 촉진합니다. 그리고 골다공증을 예방하는데도 효과적인데요? 이는 시서스의 단백질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면역력 개선

시서스는 체내 면역력 개선에 큰 도움이 됩니다.

 

시서스에 함유된 비타민C는 면역력을 강화하여 다양한 질병으로부터 신체를 보호하는데 좋습니다. 그리고 항산화 작용을 통해 노화를 예방하는 것은 물론이고 대사증후군을 방지하는데도 큰 도움이 됩니다.

당뇨병 예방

시서스는 당뇨병 예방에도 도움이 됩니다.

 

퀘르스틴의 혈당 저하는 당뇨병 예방에도 효과가 있습니다. 이러한 퀘르스틴은 양파나 꿀에도 포함되어 있지만 시서스는 이들에 비해 퀘르스틴이 600배가량 많습니다.

 

또한 시서스에 함유된 이소람네틴의 경우에는 체내 염증 물질을 억제하는데 도움을 주는 항산화성분이기 때문에 암세포를 억제하는 항암효과 또는 피부 노화 예방에도 좋습니다.

고지혈증 예방

신진대사를 촉진하고 지질 숯치를 조절하여 대사증후군이나 고지혈증 등을 예방하는데도 좋습니다.

고대 인도에서 뼈 치료에 사용했었습니다. 뼈에 영양 보충을 시키기 때문에 골정된 뼈 치료 및 골다공증 예방에도 효과가 있음이 밝혀졌습니다.

지방간 분해

잦은 술자리 또는 기름진 식습관으로 발생한 알콜성 및 비알콜성 지방간을 분해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그리고 해열 작용 또는 혈관 정화와 위궤양 완호도 시서스의 효능임이 연구에서 밝혀졌습니다. 이와 같이 시서스는 전반적으로 다양한 질병을 동시에 막습니다. 

가격정보

시서스가루는 500g에 대략 6만원 ~ 65000원선에 거래되는 것으로 파악됬습니다.

그러나 판매처마다 판매 가격이 상이하기 때문에 다양한 사이트를 찾아보시고 구매하는 것이 현명할 것입니다.

보관 시 주의사항

가루 제품이라 습기에 취약합니다. 섭취 후 밀봉하여 실온에 보관하시면 됩니다.

 

물기나 타액이 묻은 스푼은 사용을 금지하시고 습기를 먹으면 뭉치는 현상이 있으나 물에 녹으면 섭취에는 지장이 없습니다.

하루 복용량

하루 권장량은 300mg으로 동봉된 티스푼 1스푼입니다.

부작용은?

천연 식물성 원료로써 부작용은 거의 없으나, 개인차가 존재하므로 심각한 건강상태로 인해 복용하시는 약이 있는 분 또는 임산부, 모유수유를 하시는 분들은 전문의와 상담 후 복용하시기 바랍니다.

 

이용자 후기

 

하이뮨효능에 대해 알아봅시다

완전 단백질 성분의 하이뮨은 유청 단백질 제품입니다. 국내 단백질 보충제 중에서 일반 우유에 비해 흡수력이 높습니다. 이는 산양유 단백질이 포함되어 있는 장점으로 특히나 중장년층에게

jswiss.tistory.com

 

트루포뮬러 비아노스 자세한 효능정보

오늘은 트루포뮬러 비아노스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남성 건강식품들을 살펴보면 대표적인 성분이 쏘팔메토, 옥타코사놀 입니다. 오늘 소개시켜드릴 트루포뮬러 비아노스에는 위 2가지 성

jswiss.tistory.com

 

 

모모단 가격정보 총정리

오늘은 모모단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나이가 30이 넘어가다보니 머리카락이 빠지는 것을 느끼고 있습니다. 사실 그 전에도 서서히 빠지고 있어서 탈모에 대한 관심은 계속 있었습니다.

jswiss.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