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식품

난유백세 효능 바로가기

소소한이름 2021. 9. 14.

오늘은 난유백세의 효능과 가격정보 등 다양한 정보들을 다룰 예정입니다.

 

난유백세의 난유라는 것은 달걀의 노른자의 기름으로 달걀의 노른자만을 분리한 후 가열하여 착유한 기름을 일컫습니다.

난유백세 성분

난유백세에는 난황 레시틴, 토코페롤(비타민 E), 레티놀(비타민 A), 비타민 D, 비타민 K, 비타민 B, 루테인, 제아잔틴, 불포화 지방산 등이 있습니다.

난유백세 플러스는 기름이 아닌 섭취하기 편한 캡슐화 형태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또한 플러스 제품은 기존 난유백세의 제품보다 난황 레시틴이 890mg에 비해 4590mg로 대폭 상승하였습니다.

효능

당뇨병 예방

난유는 당뇨병 예방에 좋습니다. 당뇨는 인슐린이 제 기능을 하지 못해 혈당 조절을 원활하게 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질병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탄수화물 섭취 시 췌장에서 생성되는 인슐린 및 포도당이 결합하여 에너지원으로 사용되는데, 과도한 음주, 운동부족, 스트레스 등 다양한 요인에 의해 인슐린 저항성이 생겨 에너지를만드는 과정에서 문제가 생깁니다.

 

이를 예방할 수 있는 난유는 난유속 레시틴은 포도당이 간에서 에너지로 변환되는 것을 촉진하여 포도당이 피에 남지 않도록 돕습니다. 췌장 기능을 활발하게 하여 인슐린 생성을 돕는다고 합니다. 그로 인해 인슐린 분비를 촉진하여 혈당을 낮추고 당뇨 예방에 도움이 됩니다.

혈관건강 개선

혈관은 몸속 세포마다 산소 공급을 하는 역할을 합니다. 이는 체온유지, 노폐물 제거 등 신체 활동의 중요한 기관 중 하나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흡연, 노화, 나쁜 콜레스텔로 등으로 인해 혈관 염증이 발생하게 되면,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 상승 등 혈관 흐름을 방해하여 혈관 건강이 안좋아집니다.

그로 인해 동맥경화, 심근경색, 뇌졸증, 치매 등의 심혈관 질환을 일으키게 됩니다. 이를 위해 난유를 섭취하여 난유의 레싵틴, 각종 불포화 지방산은 손상된 혈관 재생을 돕고 혈관 염증을 유발하는 나쁜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줍니다.

그래서, 항산화, 항염 등의 좋은 콜레스테롤 수치를 높이고 혈관을 깨끗하게 유지하여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돕는 역할을 합니다.

간 기능 개선

잦은 음주, 약물 복용, 스트레스 등으로 인해 간에 염증이 발생하여 세포 변형이 발생하면, 간염, 간경화 등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간은 언제 어떻게 아픈지 모르는 장기이기 때문에 안좋아도 증상이 나타나질 않습니다. 평소에 간에 대해 지속적인 관리를 해야합니다.

난유가 간에 도움되는 이유는 레시틴 말고도 타우린이 포함되어 있는데, 이 타우린의 항산화 작용은 간세포 재생을 촉진하여 독소, 유해물질로부터 간을 보호합니다.

두뇌 건강

난유 속에 포함된 난황레시틴 속에는 포스타티딜콜린, 스핑고미엘린, 포스파티에탄올아민 등이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두뇌 건강에 매우 좋은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위 성분들은 자율신경실조증 또는 치매, 갱년기 장애 등에도 도움이 됩니다.

여성 갱년기 완화

난유에는 호르몬 물질 대사를 조절 역할을 하는 프로스타글라딘이 포함되어 있어서 호르몬 수치 조절에 도움이 되고, 올레인산, 리놀렌산과 같은 불포화지방산이 HDL 콜레스테롤까지 증가시켜 여성 호르몬을 보충해 줍니다.

정력 개선

난유의 성분인 레시틴은 신체 대사를 촉진하고 혈액순환에도 좋고, 남성이 섭취할 경우 성욕 증진과 정력 개선등의 효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그 밖에..

난유는 피부 미용 개선에도 도움이 됩니다. 과도한 다이어트나 불규칙적인 식사, 흡연, 음주 등은 피부 노화에 주된 원인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다양한 연구에 따르면 규칙적인 활동이 신체 건강에 좋다고 누누히 이야기 하고 있습니다. 즉, 불규칙적인 활동은 몸 건강을 해치기 때문에 꾸준한 활동을 추천드립니다.

만약 규칙직이지 못한 생활이 이어진다면, 몸속에 활성산소가 쌓여 피부 염증을 만들고 여드름이나 뾰루지, 기미, 잡티와 같은 피부의 트러블을 발생시키게 됩니다. 피부속 콜라겐 및 히알루론산을 배출시켜 피부 노화를 가속화합니다. 

피부 건강을 위해 난유가 유용한 이유는 난유에 포함된 비타민E가 항산화 작용을 하여 활성 산소를 제거하는 역할을 합니다. 손상된 피부를 재생시키고 염증 유발 물질을 억제하여 기미, 주근깨, 색소침착, 주름 등을 개선합니다.

섭취 방법

건강을 위한다면?

이용자 후기

 

세리번 블루맨 효과 전부 다있어요

시중에는 많은 종류의 식품이 나오고 있습니다. 그 중에 본인에게 맞는 제품을 고르는 판단이 필요합니다. 오늘은 남성들을 위한 다이어트, 건강 피로 회복에 도움이 되는 세리번 블루맨에 대해

jswiss.tistory.com

 

 

아이클타임 가격과 총 정보

아이를 가진 부모님이시라면 우리 아이의 키가 쑥쑥크기를 바라는 마음일 것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아이클타임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선천적인 키야 어쩔 수 없겠지만 우

jswiss.tistory.com

 

모모단 가격정보 총정리

오늘은 모모단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나이가 30이 넘어가다보니 머리카락이 빠지는 것을 느끼고 있습니다. 사실 그 전에도 서서히 빠지고 있어서 탈모에 대한 관심은 계속 있었습니다.

jswiss.tistory.com

 

종근당 아이커 가격정보 알아보기

오늘은 종근당 아이커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내 아이에게 많은 것을 해주고싶은건 모든 부모의 마음일 것입니다. 성장기에 많은 지원을 하여 내 아이의 키를 크게 하고

jswiss.tistory.com

가격정보

난유백세는 난유백세, 난유백세 오리지널, 난유백세 플러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세가지 제품군의 1개월분은 68000원 선입니다. 판매처마다 가격이 조금씩은 상이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