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식품

모모단 가격정보 총정리

소소한이름 2021. 9. 14.

오늘은 모모단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나이가 30이 넘어가다보니 머리카락이 빠지는 것을 느끼고 있습니다. 사실 그 전에도 서서히 빠지고 있어서 탈모에 대한 관심은 계속 있었습니다.

모모단이라는 것은 모모단 프리미엄 플러스라는 명칭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가 잘 아는 동진제약에서 만든 탈모, 건강 등에 도움을 주는 건강식품입니다. 탈모샴푸 및 모모단 프리미엄 플러스 2가지를 출시하여 탈모로 고통을 받는 사람들에게 더 신경을 쓴 이 제품은 클로렐레, 맥주효모 성분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이런분들에게 좋아요 ▼

  • 두피에 각질이 많은분
  • 머리카락에 기름이 빨리 생기는분
  • 모발이 가늘고 숱이 적은분
  • 두피가 예민하고 민감한분
  • 건강하고 윤기있는 모발을 원하는분

자세한 정보는 아래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모모단 성분

클로렐라

황사 또는 미세먼지, 중금속 등이 두피 모공에 쌓이게될 경우 모낭세포의 활동을 방해하여 모발을 가늘게하고 쉽게 끊어지도록 만들어 결국 탈모를 유발하게 합니다.

 

클로렐라는 모발 및 두피에 붙은 중금속 등을 정화하는 효능이 있고 대표적인 탈모 예방에 관여하는 녹차 칸테킨, 쏘팔메토, 비오틴 등이 있습니다.

 

즉, 클로렐라에는 단백질, 미네랄, 베타카로틴 등 피부건강에 관여하는 성분이 있어 섭취 시 두피 건강에 매우큰 효과가 있습니다.

맥주효모

맥주효모는 단백질과 모발 생성에 도움이되는 비오틴을 풍부하게 포함하고 있어서 가는 모발을 튼튼하고 굵게 만들어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영양제로 복용하기도합니다.

모모단 가격

현재 가격은 시중에 공개되어 있지 않은 상태입니다. 홈페이지 접속을 통해 상담을 한 후 가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알아본 바로는 90포 1박스(1개월분)가 35만원선에 거래되고 있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복용법

1일 3회 1포씩 섭취하고, 1회 복용 시 1포를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시면 됩니다.

구매에 있어서 처방전이 필요하지 않은 건강 기능식품이기 때문에 크게 알려진 부작용은 없습니다. 그렇지만, 특이체질 알르레기 체질, 수유부, 임산부, 어린이, 지병으로 인해 장기 복용중인 약이 있으신 분은 약사와 상담하여 복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용자 후기

 

아이클타임 가격과 총 정보

아이를 가진 부모님이시라면 우리 아이의 키가 쑥쑥크기를 바라는 마음일 것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아이클타임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선천적인 키야 어쩔 수 없겠지만 우

jswiss.tistory.com

 

 

세리번 블루맨 효과 전부 다있어요

시중에는 많은 종류의 식품이 나오고 있습니다. 그 중에 본인에게 맞는 제품을 고르는 판단이 필요합니다. 오늘은 남성들을 위한 다이어트, 건강 피로 회복에 도움이 되는 세리번 블루맨에 대해

jswiss.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