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식품

종근당 아이커 가격정보 알아보기

소소한이름 2021. 9. 14.

오늘은 종근당 아이커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내 아이에게 많은 것을 해주고싶은건 모든 부모의 마음일 것입니다. 성장기에 많은 지원을 하여 내 아이의 키를 크게 하고 싶을 것입니다.

 

키 같은 경우 성형수술로도 안되는게 현실이기 때문에 잘 먹어줘야합니다. 못살아서 먹을것이 항상 부족한 북한의 경우 우리나라 국민보다 평균키가 많이 작음을 알 수 있죠. 그렇게 때문에 먹는게 키에 아주 중요한 요인임에 틀림없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종근당 아이커 특징

주성분으로 구성되어 있는 HT042는 황기 추출물 등 복합물로, 황기 가시오가피, 한속단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황기의 경우에는 조선왕조실록 인조 24년에 세자 및 어린이 등의 건강을 위해 사용되었다고 합니다.

 

한속단힘줄과 뼈를 이어주는데 있어 유래가 되었다고 합니다.

 

이 효능에 있어서 골밀도의 증가 및 골다공증의 보호의 효과를 가지고 있고, 한속단의 경우 꿀풀과에 속하여 이명은 '조소'입니다. 효능으로는 항염증과 알러지 개선의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실험

남녀 어린이 총 97명을 대상으로 실험한적이 있습니다.

12주동안 HT042를 복용한 아이들의 경우 그렇지 않은 아이들에 비해 0.33cm의 키가 더 자랐다는 결과가 도출되었습니다.

또한, 이러한 실험말고도 다른 실험에서도 비슷한 결과가 도출되었습니다. 24주동안 6~8세의 어린이 총 120여명의 결과 평균보다 0.29cm의 키가 더 자랐다는 결과가 나왔습니다.

즉, 아이커를 복용할시 키 성장에 도움이된다는 것이 입증되었습니다.

성분

종근당 아이커에는 비타민D, 아연 및 칼슘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성장기 어린아이들에게 좋은 영양성분들이 포함되어 있으며 칼슘 흡수의 경우 뼈 형성에 많은 도움이되고 정상적인 면역력과 뼈와 치아 형성에 있어서도 큰 도움이 됩니다.

한층 업그레이드 된 식품으로서 아이들의 입맛을 고려하여 진한 딸기 맛으로 아이들의 입맛을 사로잡았으며 당도 및 첨가물을 줄였고, 우유 및 요거트와 같은 아디들 건강식에 섞어 같이 섭취할 시 맛과 영향 두마리의 토끼를 동시에 잡을 수 있습니다.

가격정보

종근당 아이커는 회사 정책 상 홈페이지 열기 후 상담 신청을 통해서 이루어지기 때문에 가격은 현재 나오진 않습니다.

하지만, 각종 인터넷 매체를 통해 확인해본 결과 1박스에 10~15만원선으로 책정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어떤 아이들이 섭취해야 할까?

또래보다 키가 작은 아이 또는 입맛이 까다로워 다른 건강식품들을 먹지 않는 아이들 그리고 정상적인 면역력이 필요한 아이들 및 편식과 같은 영양소가 부족하다 싶은 아이에게 좋습니다.

성장판이 닫히기 시작하는 18세전부터 탄탄한 기반을 쌓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이커의 경우 충ㅂ누한 영양소를 공급하여 아이의 키성장에 큰 도움이 됩니다.

이용자 후기

 

세리번 블루맨 효과 전부 다있어요

시중에는 많은 종류의 식품이 나오고 있습니다. 그 중에 본인에게 맞는 제품을 고르는 판단이 필요합니다. 오늘은 남성들을 위한 다이어트, 건강 피로 회복에 도움이 되는 세리번 블루맨에 대해

jswiss.tistory.com

 

아이클타임 가격과 총 정보

아이를 가진 부모님이시라면 우리 아이의 키가 쑥쑥크기를 바라는 마음일 것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아이클타임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선천적인 키야 어쩔 수 없겠지만 우

jswiss.tistory.com

 

모모단 가격정보 총정리

오늘은 모모단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나이가 30이 넘어가다보니 머리카락이 빠지는 것을 느끼고 있습니다. 사실 그 전에도 서서히 빠지고 있어서 탈모에 대한 관심은 계속 있었습니다.

jswiss.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