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식품

세리번 블루맨 효과 전부 다있어요

소소한이름 2021. 9. 14.

시중에는 많은 종류의 식품이 나오고 있습니다. 그 중에 본인에게 맞는 제품을 고르는 판단이 필요합니다.

 

오늘은 남성들을 위한 다이어트, 건강 피로 회복에 도움이 되는 세리번 블루맨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이런분들께 추천드립니다.

  • 잦은 야근으로 인해 피로한 직장인
  • 섭취가 간편한 다이어트 식품을 찾는분
  • 운동과 병행하는 다이어트를 원하는분
  • 항산화 작용 및 영양소 보충이 필요하신분
  • 다이어트 중 활력이 넘치는 일상을 원하는 분

자세한 정보는 아래를 확인해주세요

세리번 블루맨 효능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

한국인이 살찌는데 다양한 원인이 있는데, 주된 원인은 탄수화물 때문입니다. 우리 몸 속에서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변하기 때문입니다. 세리번 블루맨에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 성분은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는 역할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허리둘레 감소, 엉덩이둘레 감소, 체지방률 감소, BMI 감소, 식이섭취량 감소, 체중감소, 내장지방 감소, 피하지방 감소, 총지방면적 감소

카테킨(녹차 추출물)

폴리페놀 화합물의 일종인 칸테킨은 체지방 감소,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큰 도움을 주는 원료로 많은 식품에 사용되고 있습니다.

밀크씨슬

우리 신체가 쉽게 피로함을 느끼는 원인은 간과 밀접한 연관이 있습니다.

밀크씨슬은 국화과 식물로서 간의 기능 개선에 대해 식약처가 인정한 기능성 원료입니다. 밀크씨슬의 인체적용 실험을 통해 간세포 손상 정도를 나타내는 수치 개선이 확인되었습니다.

비타민B 5가지

비타민B는 우리 몸의 에너지 생성을 관장하고 주요 영양소의 에너지 대사에 꼭 필수적입니다. 각종 피로회복 영양제품들을 보면 꼭 비타민B가 포함되어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아연

아연은 필수 미량 영양소 중 하나로써, 우리몸의 200여종 이상의 효소에 관여하고 반응합니다. 우리가 정상적인 면역을 유지할 수 있도록 부족하지 않게 섭취해야 합니다.

섭취 시 주의사항

섭취는 저녁식사 후 하루 한포만 드셔주시면 됩니다. 한 포에 해당성분이 충분하게 포함되어 있습니다. 커다란 주의사항은 없으나 과복용 시 초조함 or 불면증, 두근거림 등의 불안 증세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용자 후기

 

세리박스, 6월 28~30일 3일간 전제품 1+1 프로모션 진행 - 이뉴스투데이

[이뉴스투데이 박진선 기자] 헬스케어 브랜드 세리박스가 본격적인 다이어트 시즌을 맞아 1년에 단 한 번 진행하는 \'전제품 1+1 프로모션\'을 28일부터 오는 30일까지 단 3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www.enewstoday.co.kr

참고영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