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세스코 가정집 비용 바로가기

소소한이름 2021. 9. 28.

오늘은 세스코 가정집 비용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겨울이 지나고 여름에는 모기나 파리 등 다양한 해충들이 많아집니다. 바퀴벌레는 계절에 관계 없이 집에 상주하는 것 같습니다.

 

살충제 등을 구입하여 직접 방역도 해보았지만 어디에선가 계속 해충들이 나오는데, 전문가가 아닌 이상 보이는 해충들만 잡아가지고선 박멸하기는 참 어려운 일입니다.

우리나라에서 가장 유명한 해충박멸 업체는 세스코 입니다. 하지만 세스코를 이용하려면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가정에서 벌레 때문에 돈을 쓰는분은 많진 않을것 같습니다.

 

하지만, 식당이나 음식과 관련한 업체에서는 음식에 벌레 한 마리라도 나오는 날에는 크나큰 손실을 초래하기 때문에 반드시 해충 박멸 업체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세스코에서는 무료진단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무료체험으로 미리 확인해보세요.

세스코 서비스 종류

세스코의 서비스는 항균 안전 솔루션, 진드기 커버&케어 솔루션 및 보행해충 방제 솔루션이 있습니다.

 

항균 안전 솔루션

호흡기 및 손을 통해 감염되는 바이러스/박테리아 질환, 탈취부터 유해 세균, 바이러스 제거까지 안심할 수 있는 항균 안전 솔루션으로 쾌적한 환경을 제공합니다.

 

진드기 커버&케어 솔루션

 

세스코만의 전문방제 기술 및 국내 최초 해충서식차단 매트리스 특허기술로 탄생한 식스락 매트리스 커버를 통해 6면 전체를 차단하여 진드기의 내부서식과 외부유입을 원천 차단 및 제어하고, 완벽 제거 후에도 정기 살균 서비스를 통해 매일 생활 공간 속의 항시 재유입 진드기를 타단하여 세균, 바이러스, 곰팡이까지 완벽하게 제거하는 진정한 진드기 케어 솔루션 입니다.

 

보행해충 방제 솔루션

문제 해충의 종류, 서식처, 생장주기, 발생장소 등 환경적 요인을 전문가가 정확히 판단하여 1:1 통합 맞춤방제솔루션을 제공하여 해충 문제를 케어합니다.

 

가격정보

세스코는 최초 2개월 방역 비용을 지불하고, 다음 4개월 동안에는 정기적인 AS 관리를 위해 관리비용을 지불하게 됩니다.

세스코 이용후기

 

칼로커트 가격 및 정보 총정리

오늘은 칼로커트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살을 빼려고하면 섭취하는 칼로리의 양을 줄이고 체내 소비하는 칼로리를 증가시켜 몸에 쌓인 지방을 소비하는게 정상일 것입니다. 그

jswiss.tistory.com

댓글